한국리듬운동학회

KOREAN SOCIETY FOR RHYTHMIC EXERCISES

리듬운동의 학문적 발전과 엘리트선수 및 일반인에게 올바른
리듬운동의 기술개발 및 보급으로 국민 건강증진에 기여할 것을 약속하겠습니다.

학회지

Home > Pubilcations > 학회지
논문제목 필라테스 센터의 웹사이트 광고가 브랜드 태도, 충성도, 재구매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
학회지명 한국리듬운동학회지 발행년도 2022
저자 오현옥 발행정보 15권 3호
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(05-오현옥.pdf)

 

이전글 코로나19가 한국 요가원 경영에 미친 영향
다음글 댄스스포츠 참여에 따른 여성의 COVID-19 스트레스와 우울의 관계